호치민 불건마 Fundamentals Explained

지금부터 포스팅 할 모든 마사지샵 통 틀어 가장 월등하게 추천하는 목흥스파!

다음날 정말 삭신이 다 아플 정도로 꼬집어 놨더라구요.. 말 그대로 여긴 그냥 하러 가는 곳이지 마사지는 제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.

아오자이와 끝, 그래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곳 입니다 와꾸도 상당히 괜찮은 편 입니다

모두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과 경험을 하고, 만족도에 대한 리뷰가 나뉘겠지만~

요즘식의 인테리어와는 get more info 거리가 멀어서 고급미는 떨어진다. 커튼 칸막이를 사이로 모르는 사람이 옆에 누워있고 탈의실이라는 건 없다.

. ㅎㅎ 그런데 여기서도 마사지사를 고를 수 없었습니다. 그렇게 옷 갈아입고 대기하니 사우나 하라고 하길래 아니 괜찮다 스킵하고 기다렸습니다. 그리고 마사지사가 내려왔습니다.

호치민시는 베트남의 가장 큰 도시로, 다양한 문화와 역사,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. 이곳에서 특별히 주목받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호치민 마사지 서비스입니다.

내가 받아본 발 마사지는 테라피스트가 너무 못하는 친구였어서.. 추천을 못하겠다.

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전 따뜻한 차와 간단한 스낵을 내어주신다. 간단히 차를 마시고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다.

우린 두시 반쯤 갔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고 한국분들이 마사지 끝나고 앉아계셨다.

정말 엄청 말이 많아서 제가 정말 왠만해서는 다 넘어가는 성격인데 한마디 했습니다. 야 조용히하고 마사지 해줘 근데 너무 꼬집어서 이젠 등에 멍이 들기 직전까지 아펐습니다.

전반적으로 대단한 만족까진 아니여도 싫은소리 안나올 가능성이 큰 곳이니

벤탄시장, 사이공스퀘어, 부이비엔, 황제이발소 등등이 전부 근처에 있습니다

마지막 날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고 가지 않으면 약간 서운할 것 같아서 들렀던 마사지샵. 구글맵을 보고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 중 아무대나 가보자해서 들어갔는데 다행이도 예약없이 가능하다고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